에이치휴먼테크(주)에서 영업 기획·관리·지원 사무원을 채용합니다. 근무지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이며, 주간 근무로 주당 40시간을 근무하게 됩니다. 최소 연봉은 3000만원이며, 관련 경력 1년 이상이 필수 조건입니다. 엑셀 사용 가능하고 회계 기본 지식이 있는 분들을 우대합니다. 이메일로 지원 가능하며, 복리후생으로는 상용직, 퇴직금, 4대 보험이 제공됩니다.
조언: 이 채용 공고에 지원하기 전에 회사에 대해 조사하고, 자신의 경력과 역량이 이 직무에 부합하는지를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이메일로 지원할 때는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첨부하여 자신을 잘 어필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 일자리 상세 정보
기업명 | 에이취휴먼테크(주) |
---|---|
구분 | 영업 기획·관리·지원 사무원 |
모집 인원수 | 1.0 |
학력 | 관계없음 |
고용 형태 | 상용직 |
근무 예정지 | 서울 마포구상암동 |
근처 지하철역 | |
신입/경력 | 경력 |
급여 조건 | 최소연봉 / 3000만원 |
퇴직금 | 퇴직금 |
근무 시간 | 09:00~18:00 |
근무 형태 | 주간 |
공휴일 | 주5일근무 |
주당 근무 시간 | 40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시작일 | 2024-07-08 |
마감일 | 구인 시 까지 (2개월 이내)(2024-09-07) |
전형 장소 | |
전형방법 | 서류 면접 |
접수방법 | 전자우편 기타 |
제출 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출처 |
지원하기
본 공고는 서울시 일자리 포털(https://job.seoul.go.kr)에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