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는 경남지역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 사내변호사를 채용합니다. 신입과 경력자 모두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 2명을 선발합니다. 서류전형에서는 자기소개서를 통해 내용의 충실성, 가치관, 직무수행역량 등을 평가하며, 면접전형에서는 전문능력, 업무자세, 문제해결능력 등을 평가합니다. 특별우대 사항으로는 취업지원대상자와 장애인에게 가점이 부여됩니다. 채용인원의 1배수 이내에서 동점자 발생 시 우수자를 우선 선발하며, 예비합격자 3명을 선정하여 발표합니다. 채용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상세 내용
- 업체명 한국토지주택공사
- 근무지 경남
- 대상 [전형별 특별우대 사항] ㅇ「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 ㅇ「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시행령」에 따른 장애인 * 모집분야별 최종 선발예정인원이 3명 이하인 경우 관련 법령 등에 따라 특별우대(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가점을 부여하지 않음 단,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3항에 따라 응시자 수가 선발예정인원보다 같거나 적은 경우는 취업지원대상자 가점 적용 ※ 상세내용 채용공고문 참고
- 업종 법률.경찰.소방.교도.국방
- 정규직/비정규직 비정규직
- 경력 구분 신입+경력
- 시작일 20251111
- 마감일 20251125
- 상세 내용
기간제근로자나 채용자로서 특정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채용이 금지됩니다. 예를 들어, 1년 이내에 기간제근로자로 퇴직한 경우, 만 18세 미만이거나 만 60세 이상인 경우, 공사의 근로자로서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등이 해당됩니다. 또한, 특정 법률에 따라 성범죄나 부정행위를 저질렀거나 공공주택법을 위반한 경우에도 채용이 금지됩니다. 이러한 조건들은 채용시 고려되어야 합니다. - 채용절차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서류전형에서는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평가하며, 평균점수가 높은 지원자를 선발합니다. 면접전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진행되며, 전문능력과 업무자세 등을 평가합니다. 최종합격자는 평균점수와 반영비율을 고려하여 결정되며,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특정 우대자 순서로 결정됩니다. 최종 합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 우대사항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는 각 전형별 만점의 5% 또는 10% 가점을 받을 수 있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시행령」에 따른 장애인은 각 전형별 만점의 5% 가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최종 선발예정인원이 3명 이하인 경우에는 특별우대 가점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단, 응시자 수가 선발예정인원보다 적은 경우에는 취업지원대상자 가점이 적용됩니다. - 출처 본 공고는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채용정보 조회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 첨부파일
(붙임1) 사내변호사 채용 공고문(251111공고).hwp
(붙임2) 사내변호사 채용 입사지원서 등 양식(251111공고).hwp
(붙임3) 사내변호사 직무기술서(251111공고).hwp마감 이후에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사기업 공고 확인하기
📗 병역특례 공고 확인하기
📗 공공기관 공고 확인하기
📗 장애인 공고 확인하기
📗 취업교육 확인하기
💑 봉사활동 확인하기